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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상담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 A/S 센터 또는 온라인 문의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 A/S 상담실 02-926-9084
접수방법
해당 제품을 직접 당사 A/S센터에 접수하시거나 본사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직접 방문 또는 택배 등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무상서비스 안내
1.보증기간이내
1)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 제품교환
2) 구입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 무상수리
3) 사업자가 제품 설치 중 발생된 피해 : 제품교환
4)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
-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 무상수리
- 동일하자로 4회까지 고장 발생시 : 제품교환
5)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제품교환
2.보증기간이후
1)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정액감가상각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최고한도 : 구입가격)
* 정액감가상각 = (사용연수 / 내용연수) x 구입가
유상서비스 안내
1) 명시된 보증기간을 초과하여 발생한 결함
2)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고장
- 제품에 임의로 이물을 투입하거나 이물이 투입되어 발생한 고장
- 외부 충격이나 낙하 등에 의한 고장, 손상
-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고장
-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기타 부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 타사 제품과 병행사용이 원인이 된 고장
- 전기용량을 규정된 사용법과 다르게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3) 천재지변으로 인한 낙뢰, 화재, 염해, 수해, 공해, 이상전압 등에 의해 고장이 난 경우
4) 정상적인 사용에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으로 인해 제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5) 제품에 결함이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인지하고 이에 동의 후 구매한 제품(전시제품, 중고제품 등)
6) 당사 제품의 문제가 아닌 외부환경으로 인한 문제의 경우(안테나, 유선 신호, 전원연결 등)
7) 양도된 제품은 보증기간 내에도 무상수리 불가
8) 일반 가정용 이외에 사용한 경우의 고장 및 손상
9) 외국에서 사용하는 경우
10) 제품 이동, 조정, 사용 재설명, 재설치 등, 제품 고장이 아닌 기타 서비스 사항의 경우
수리비용
본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부품비 : 제품을 수리하는 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수리비 :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기술료
출장수리 : 부득이하게 출장 수리를 하는 경우 별도의 출장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위치안내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동 4가 346-2 오디오갤러리 빌딩 1층
전화 : 02-926-9084
Tel. 02 549 9081 Fax. 02 549 9083 webmaster@audiogallery.co.kr 고객센터 02 926 90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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